로고

서울 강서구-(주)핸디즈, 마곡 마이스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

구인 정보 제공, 지역주민 우선 채용 등 협력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7/30 [16:56]

서울 강서구-(주)핸디즈, 마곡 마이스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체결

구인 정보 제공, 지역주민 우선 채용 등 협력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4/07/30 [16:56]

▲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협약 체결 후 정승호 ㈜핸디즈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코리아저널=박재만 대표기자] 서울 강서구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곡지구 내 기업과 손을 잡았다.

구는 30일 오후 구청에서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시설의 위탁운영 업체인 ㈜핸디즈와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주민의 취업 지원을 위해 적극 협력한다. ㈜핸디즈는 구에 채용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지역주민을 우선 채용함으로써 강서구민의 구직 기회 확대를 돕는다.

또한, 구는 구인 정보 제공을 통한 취업 연계 등 지역주민 채용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마곡 마이스 단지 내 지역 주민들의 취업 기회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기업과 협력을 이어나가고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취업난 해소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